Quantcast

[화요일 예능] 28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8일 화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전국 시청률 6.1%로 지상파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5.9%를 기록한 SBS ‘본격연예 한밤’이 이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3.5%를 기록하며 종편 예능 시청률 1위 자리에 올랐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3%로 케이블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5월 21일 닐슨코리아 기준.

5월 28일 예능 프로그램
5월 28일 예능 프로그램

오후 6시 30분 방송된 JTBC ‘아이돌룸’(0.4%)은 아이돌을 전체적으로, 심층적으로 조명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된 UMAX ‘박씨네 미장원’은 K-beauty를 알리겠다는 야심 찬 꿈을 품고 호이안 올드타운으로 떠난 박씨네 미장원, 미용실을 운영하며 생기는 뷰티 크루와 손님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았다.

오후 8시 10분 방송된 tvN ‘애들 생각’(1.9%)은 관찰 카메라를 통해 부모와 자녀의 일상을 살펴보고 또래 10대들의 생각을 들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부모와 10대 패널의 불꽃 튀는 토크 썰전이자 사춘기 리얼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라디오스타’ 스핀오프 프로젝트로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40분 방송된 O tvN ‘프리한19’(0.5%)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한 남자들의 후리한 특급 뉴스이자 전무후무한 특종랭킹쇼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5.9%)은 새로고침하기가 무섭게 쏟아지는 연예 뉴스들, 그 무수한 소식들을 더욱 재밌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위한 전무후무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3.5%)는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할 건강 정보나 잘못된 속설을 바로잡을 정확한 정보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몸신의 이름으로 도전한다. 자칭 타칭 건강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건강 비책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0.7%)는 현실감 제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를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진단해 줄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2.9%)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엄지의 제왕’(2.0%)은 100세 시대, 병 없이 살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놀라운 내 몸의 비밀과 일상 속, 누구나 쉽게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비결을 밝혀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2.3%)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1.5%)은 연예인들이 직장인 취미 모임에 가입해 동호회 회원들과 우정을 쌓는 과정을 다룬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6.1%)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