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옥탑방의 문제아들’ 송은이-김숙, 주사 폭로 “이정도야?”…다비치 강민경-이해리의 주사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5.28 19: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숙이 서로의 주사를 폭로했다.

지난 27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다비치 멤버 강민경과 이해리가 출연했다.

송은이는 평소 술을 좋아한다는 강민경의 주사를 듣기 위해 김숙에게 주사 공개를 제안했다.

김숙은 “언니가 술을 먹고 나를 주먹으로 쳤다”며 술을 마시고 폭력적으로 변했던 송은이의 모습을 전했다. 

김숙-송은이 /
김숙-송은이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처

또한 “그리고는 송은이가 주차장에서 ‘나 먼저 잘게’라며 주차스토퍼를 목침 삼아 잠을 잤다”고 말했다.

이어 송은이는 대학교 시절 동네 친구들과 술을 마신 경험을 얘기했다. 송은이는 “오랜만에 술을 먹고 만난 중학교 선생님이 ‘오빠! 안녕하세요’라며 인사했다”고 말했다.

김숙도 자신의 주사를 공개했다. 김숙은 “술을 마시고 집에서 자주 입는 쫄바지를 입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전신마비가 왔다”고 했다.

김숙 /
김숙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처

그는 “알고보니 쫄바지 한쪽 다리에 두 다리가 들어가 있었다”라고 말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 송은이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이해리는 강민경은 주사를 말했다.

이해리는 “민경이는 취한 상태에도 자기 집 비밀번호 알려주기 싫어했다”고 했다.

또 그는 “민경이가 비밀번호를 잘못 누르길래 ‘내가 문 열테니까 얘기해’라고 했더니 ‘비밀번호는 절대 말하면 안 돼’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