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세연, ‘닥터 이방인’ 스태프에 야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진세연이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촬영 중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야식 배달을 자처하고 나섰다.
 
진세연이 밤 촬영으로 고생하는 동료 배우 및 스태프들을 위한 특별한 야식을 준비했다. 야식 메뉴 선정에 고심하던 진세연은 스태프들의 건강을 염려해 속 든든한 건강 야식 ‘죽’을 희망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그 훈훈함을 더한다. 평소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진세연의 따뜻한 배려심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진세연 / 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진세연 / 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소속사를 통해 제안을 받은 웰빙 죽 브랜드 본죽은 오는 18일(수) 아침 7시에 진행되는 2014 브라질월드컵 러시아전 경기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더해 이에 흔쾌히 응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지난 주 방송을 통해 천재의사 박훈(이종석)과 송재희(진세연), 오수현(강소라)의 본격적인 삼각 러브라인이 시작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닥터 이방인'은 천재의사 박훈이 북한에 두고 온 첫사랑 송재희(진세연)를 되찾기 위한 여정 속에서,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과 국무총리 수술 팀 선정을 둘러싼 남북 음모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치는 메디컬 첩보 멜로이다.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진세연 / 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진세연 / 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