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포스터 ‘SKY 캐슬’ 완벽 패러디…‘美친 싱크로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에픽하이(EPIK HIGH)가 ‘현재상영중 2019’ 테마를 통해 ‘SKY 캐슬’을 패러디해 화제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브랜드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비공개 포스터와 6종 테마가 모두 담긴 전체 포스터를 게재했다.

에픽하이(EPIK HIGH) ‘현재상영중 2019’ 테마 / ㈜ 모티브프러덕션 제공
에픽하이(EPIK HIGH) ‘현재상영중 2019’ 테마 / ㈜ 모티브프러덕션 제공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유일하게 공개되지 않았던 마지막 테마는 ‘HIGH 캐슬’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SKY 캐슬’을 패러디했다.

포스터 속에는 우아한 의상을 입고 ‘SKY 캐슬’의 메인 캐릭터 다섯 명으로 분장한 에픽하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타블로는 김남주(한서진/곽미향 역)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미쓰라진은 오나라(진진희 역)부터 이태란(이수임 역) 그리고 윤세아(노승혜 역)까지 3명의 캐릭터를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DJ 투컷은 카리스마의 대명사 쓰앵님 김서형(김주영 역)을 맡았다.

전혀 어색하게 느껴지지 않는 여장과 원작 포스터와의 미친 싱크로율에 네티즌들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에픽하이”, “빨리 공연 보고싶어요”, “스카이 캐슬 배우들이 보면 얼마나 재밌을까”, “믿고 보는 에픽하이 포스터”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에픽하이(EPIK HIGH) ‘현재상영중 2019’ 포스터 / ㈜ 모티브프러덕션 제공
에픽하이(EPIK HIGH) ‘현재상영중 2019’ 포스터 / ㈜ 모티브프러덕션 제공

이날 함께 공개된 ‘HIGH 캐슬’ 포스터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매우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에픽하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투컷은 “관객 여러분. 전적으로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라며 ‘SKY캐슬’ 명대사를 차용한 인사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로써 ‘급한직업’, ‘친절한 쓰라씨’, ‘완벽한 라임’, ‘늙은 소년’, ‘아버찌’에 이은 마지막 테마 ‘HIGH 캐슬’까지 공개되면서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현재상영중’은 영화와 콘서트를 결합한 에픽하이만의 브랜드 소극장 공연으로, 콘서트 당일 관객들의 투표로 공연 테마가 정해지는 독특한 콘셉트가 인상적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은 8월 2일부터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총 8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