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컴백 티저 공개…7월 ‘왕의 귀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JYJ 컴백 티저가 공개됐다.
 
JYJ 유튜브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JYJ COMEBACK Teaser”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별 다른 설명 없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7월 JULY, 왕의 귀환 THE RETURN OF THE KING”이란 글이 나오며, 재중·유천·준수의 모습이 차례로 나오며, 마지막으로 “JYJ COMEBACK”이란 메시지로 끝난다.
 
JYJ 컴백 티저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디씨갤러리
JYJ 컴백 티저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디씨갤러리
JYJ의 이번 정규 앨범은 지난 2011년 정규 1집 "더 비기닝(The Beginning)" 이후 3년 만이다. 
 
JYJ는 그동안 멤버별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거나 드라마와 뮤지컬 등에 출연하는 등 개별활동을 추진해 왔다.
 
김재중은 현재 MBC 들마 "트라이앵글"에 출연 중이며, 김준수는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고 있다. 박유천은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가 종영됐으며, 해외 팬미팅을 추진하고 있다.
 
JYJ가 3인조 완전체로 컴백이 확정됨에 따라 JYJ 팬덤이 크게 술렁이고 있다.
 
3년만의 컴백인 만큼 3년 동안 얼마나 많은 준비를 통해 더 발전된 음악을 보여줄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