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에이비식스(AB6IX), 완전체로 ‘코미디 빅리그’ 출격…tvN 측 “6월 2일 방송된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28 15: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에이비식스(AB6IX)가 ‘코미디 빅리그’에 출격한다.

28일 오후 tvN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오늘 tvN ‘코미디 빅리그’ 녹화에 에이비식스가 완전체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에이비식스 출연분은 6월 2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후 TV리포트는 에이비식스가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코미디 빅리그’는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

양세찬, 양세형, 이국주, 박나래, 장도연, 김용진, 이진호, 최성민 등 내로라하는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에이비식스가 완전체로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기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에이비식스의 ‘코미디 빅리그’ 체험기는 6월 2일 저녁 7시 45분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비식스(AB6IX)는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전웅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브랜뉴뮤직 소속인 에이비식스(AB6IX)는 지난 22일 첫 번째 EP ‘B:COMPLETE’을 발표하며 정식으로 데뷔했다.

그들은 데뷔 앨범임에도 앨범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퍼포먼스 디렉팅 등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멤버들이 적극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