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 통모짜렐라 들어간 에릭표 치즈핫도그 눈길…‘시청률 부르는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이 28일 오후 5시 14분부터 재방송된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에서는 LA 최고의 놀이공원 식스플래그에서 복스푸드의 다섯 번째 영업이 시작됐다.

지난 K-핫도그에 이어 이날 에릭표 치즈핫도그가 신메뉴로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업이 끝난 후 냉장고에서 어마무시한 통모짜렐라 치즈를 꺼낸 에릭은 정확한 비율로 치즈를 등분해 치즈 핫도그를 만들 준비를 했다. 

소세지 대신 막대에 치즈를 끼운 후 팬케이크 가루로 반죽 옷을 감싸준 뒤 빵가루를 묻혀준 다음 기름물에 튀겨주면 에릭표 치즈도그가 완성된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 캡처

여기에 취향에 따라 설탕과 머스타드 소스, 케첩을 올려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날 에릭이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치즈도그를 맛본 현지인들은 케첩과 잘 어울린다며 폭풍 케첩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방송은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5.5%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했다.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은 미국 서부에서 푸드트럭 현지반점을 운영하며 입맛 저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에릭표 치즈도그가 소개된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 6회는 28일 오후 5시 14분부터 tvN에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