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가씨’ 김태리, 방탄소년단(BTS) 팬 인증…“성인이 된 이후 첫 덕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영화 ‘아가씨’에 출연해 발군의 연기력을 뽐낸 김태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팬 됐다는 김태리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에는 김태리가 진행한 인터뷰 중 방탄소년단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발췌돼 게재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요즘 일어나는 중 가장 흥미로운 것으로 방탄소년단(BTS)의 팬이 되어가는 자기 자신을 언급했다.

김태리는 “덕질을 하고 있는 제 모습이 좋다. BTS 영상들을 스마트폰으로 보고 있다 보면 가끔 검은 화면에 내 얼굴이 비칠 때가 있다. 나도 모르게 내가 너무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더라”고 말하며 많은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어 “사실 성인이 된 이후의 첫 덕질이다. 무언가에 막 즐거워할 수 있는 시간 자체가 참 좋다”고 덧붙였다.

김태리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br>
김태리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br>

김태리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그는 2014년 ‘더 바디샵(THE BODYSHOP) CF’로 데뷔했다. 이어 2015년 단편영화 ‘문영’으로 연기에 발을 내디뎠다.

이후 ‘아가씨’로 많은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숙희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뽐낸 바 있다.

‘아가씨’에는 김민희, 하정우, 조진웅 등이 함께 출연해 영화를 빛냈다.

총관객 수 4,288,825명을 기록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리틀 포레스트’,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