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이트 크롤러’ 제이크 질렌할, 자동차에 올라타 50센트 불러…“미스테리오의 자가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나이트 크롤러’ 제이크 질렌할이 과거 공개한 사진이 화제다.

제이크 질렌할은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차에 타봐, 50센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질렌할은 어린이용 자동차에 올라타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그의 너무나도 진지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이크 질렌할 인스타그램
제이크 질렌할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최고의 유머감각을 가진 배우”, “미스테리오의 자가용은 다 저러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0년생으로 만 39세가 되는 제이크 질렌할은 1991년 11살의 나이에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2001년 영화 ‘도니 다코’서 누나 매기 질렌할과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주목받았으며, 2004년 ‘투모로우’서 주연급으로 올라섰다.

특히 2005년 ‘브로크백 마운틴’에서는 외모 뿐 아니라 연기력도 인정받았으며, ‘페르시아의 왕자 : 시간의 모래’, ‘소스 코드’, ‘프리즈너스’ 등의 작품서 꾸준히 모습을 드러냈다.

2014년 ‘나이트크롤러’서는 신들린 듯한 연기를 선보이고도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 남우주연상 후보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던 그는 2017년 봉준호 감독의 ‘옥자’에 출연하며 한국과도 인연을 맺었다.

한동안 ‘배트맨 비긴즈’, ‘스파이더맨’ 등의 작품의 출연 물망에 올랐던 그는 7월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서 미스테리오 역을 맡아 드디어 히어로무비에 출연하게 됐다.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북미서 7월 2일 개봉 예정이며, 국내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