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트’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성접대 의혹…‘사건 당일 황하나도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양현석 성접대 의혹 자리에 필로폰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박유천 전 연인 황하나도 동참했다는 증언이 나왔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MBC 시사프로그램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의혹이 다뤄졌다. 

스트레이트 제작진 측은은 2014년 7월, YG가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증언을 입수했다.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방송 캡처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방송 캡처

지난 2014년 7월, 동남아시아 재력가 일행이 한국에 도착했다. 여기에는 태국인 밥과 할리우드와 세계에서 큰손으로 꼽히는 말레이시아 재력가도 포함됐다. 이들은 고급 식당 모임에 참석했는데 이후 이들은 성 접대를 목적으로 클럽에서 호텔로 자리를 옮겼고, 여기에 YG 양현석 대표와 문제의 여성들이 있었다는 사건 정황 및 증언이 포착되었다.

한 목격자는 “YG 사람들과 재력가를 포함해 남성 8명 정도가 식당 가운데에 앉아 있었고 그 주변으로 초대된 여성 25명 정도가 있었다. 이 여성들은 화류계 여성들로 YG 측과 인연이 있는 정마담이 데리고 온 것”고 스트레이트 측에 증언했다.

특히 “초대된 일반인 가운데 남양유업 창업자 외손녀 황하나 씨도 있었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다.

황하나 / 연합뉴스
황하나 / 연합뉴스

YG 엔터테인먼트과 양현석 대표 측은 여성들이 많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고 여성들을 동원한 정마담도 아는 사람이었다고 말했으나, 성접대 의혹에 관해서는 적극 부인했다.

황하나는 앞서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됐으며, 마약 유통 등으로 문제가 된 클럽 버닝썬 VVIP 고객으로 알려졌다. 

그는 같이 필로폰을 투약했다고 혐의를 받고 있는 JYJ 출신 가수 박유천과 과거 연인 사이로 지난 2017년 4월 결혼까지 약속했지만 이듬해 결별 소식을 알렸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달 4일 다른 마약 투약 혐의로 황하나를 체포해 조사하는 과정에서 황하나로부터 박유천과 함께 마약을 했다는 진술을 확보 후 박유천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황하나의 공판기일은 다음달 5일으로 알려졌으며, 박유천은 지난 17일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되어 다음달 14일로 공판이 확정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