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스맨’ 에반 피터스, 말콤 맥도웰과 시대를 뛰어넘은 닮은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에반 피터스가 내한 기자간담회 도중 사라지는 소동을 일으켜 화제다. 

에반 피터스는 지난 27일 오전 10시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 내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기자간담회에는 마이클 패스벤더,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과 사이먼 킨버그 감독이 참석했다.

기자간담회가 진행되던 중 에반 피터스는 갑자기 모습을 감췄다. 그가 극 중 맡은 역할인 퀵 실버처럼 취재진과 관계자가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한 사이, 온데 간데 없이 사라졌던 것. 

에반 피터스 인스타그램
에반 피터스 인스타그램

다른 배우와 질의응답 중이었던 진행자가 뒤늦게 에반 피터스의 부재를 알아차렸고, 옆자리에 앉아 있었던 타이 쉐리던이 “화장실에 간 것 같다”며 급히 상황을 수습했다.

에반 피터스는 결국 기자간담회가 종료될 때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관계자 측은 컨디션 문제라고 답변을 남겼지만 여전히 그가 갑자기 왜 사라졌는지 궁금증이 거세다.

그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인 가운데, 한 커뮤니티에서 에반 피터스와 시대를 뛰어넘은 똑 닮은 꼴이 있다고 해 화제다.

에반 피터스와 꼭 닮은 주인공은 바로 ‘시계 태엽 오렌지’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말콤 맥도웰.

거진 40살 이상의 나이차이를 보이는 그들이지만 똑 닮은 외모가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말콤 맥도웰-에반 피터스 / 온라인 커뮤니티
말콤 맥도웰-에반 피터스 / 온라인 커뮤니티
말콤 맥도웰 / 온라인 커뮤니티
말콤 맥도웰 / 온라인 커뮤니티
에반 피터스 / 온라인 커뮤니티
에반 피터스 / 온라인 커뮤니티

둘은 예전부터 닮은꼴로 유명해, 실제 에반피터스가 출연했던 드라마에서는 말콤 맥도웰을 오마주하기도 했다고.

한편 오는 6월 5일 오후 3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엑스맨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