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신동미♥남편 허규, 나이 동갑 부부의 새 집 로망 ‘커플 잠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신동미와 허규 부부의 새 신혼이 시작됐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는 신동미-허규 부부의 새 집 신규하우스 입성기 2부가 전파를 탔다.

두사람은 분가 후 하고 싶었던 로망을 하나하나 실현하며 행복을 누렸다.

이날 신동미는 잠옷을 입고 등장했다. 그리고는 남편 허규에게 커플 잠옷을 선물했다.

신동미는 “나의 첫 이삿집 로망”이라고 밝히며 환하게 웃었다.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캡처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캡처

이후 두 사람은 시부모님과 같이 살아서 하지 못했던 식탁에서 와인 즐기기, 밤에 큰소리로 대화하기, 노래 틀기 등을 즐겼다.

신동미는 “우리는 신혼 여행도 못갔다”며 이제야 진정한 신혼이 시작됨을 전했다.

드디어 6평 시댁 살이 공간을 떠나 처음으로 분가를 해 신혼집을 마련한 이들의 얼굴에는 행복함이 번졌다.

신동미는 올해 나이 43세이며 그의 남편인 허규 또한 올해 43세로 신동미와 동갑이다.

신동미♥허규 부부가 출연 중인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