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현우-정은지 주연 ‘트로트의 연인’ 공식 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014, 안방극장에 트로트 열풍 직격탄을 날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본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첫 방송을 한 주 앞두고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는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예고편이 발랄한 영상미와 세련미 넘치는 연출로 시청자들의 본방시청에 대한 욕구를 자극하며 본격 트로트 로코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제공 : ‘트로트의 연인’ 예고편
사진제공 : ‘트로트의 연인’ 예고편
공개 된 영상 속에는 허세작렬 천재뮤지션 지현우(장현준 역)와 최강루저 트로트 소녀 정은지(최춘희 역)의 좌충우돌 깨알같은 모습들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백마 탄 왕자님처럼 등장한 신성록(조근우 역)의 시크한 미소는 등장만으로도 자체발광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
 
특히, 톡톡 튀는 영상미와 상큼 발랄한 카피문구가 환상조합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걸 걸고 있는 최춘희(정은지 분), 트로트를 경멸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분)과 마성의 매력을 가진 옴므파탈 기획사 대표 조근우(신성록 분), 최춘희의 막강 라이벌이자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 박수인(이세영 분) 등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선이 유쾌하게 그려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전 국민을 들썩일 트로트 소울로 완전무장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빅맨’의 후속 작으로 오는 6월 23일(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