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앙코르 콘서트 D-4’ 김준수(XIA), 스냅챗 베이비 필터 도전…“귀여움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준수(XIA)가 스냅챗 베이비 필터에 도전했다.

지난 25일 씨제스엔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안뇽 칭구들 난 초딩 준수얌. 준수의 귀여움에 심장 #뿌셔뿌셔 우리 담주에 만나 #김준수 #KIMJUNSU #XIA #金俊秀 #キムジュンス #ジュンス #WayBackXIA #Seoul #앵콜콘서트 #0531 #0601 #0602 #Cjestagram”이란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스냅챗 어플을 이용해 아기 얼굴로 변신한 김준수가 담겼다. 

그는 꽃받침 포즈를 취한 채 “안녕 친구들 난 초딩 준수야 안녕”이라고 말한다. 

이후 두 눈을 찡긋 감는가 하면, 양손으로 브이를 그린다. 하지만 김준수는 이내 부끄러운 듯 손으로 얼굴을 가린채 웃음을 참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김준수(XIA)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김준수(XIA)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스냅챗 베이비 필터를 이용한 그의 모습은 데뷔 초 소년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원래 얼굴이랑 다른 게 없는데..? 동안 인증 영상이다”, “어렸을 때랑 진짜 똑같다”, “아니 너무 귀엽잖아요!!!!!”, “당신..귀여우려고 태어난 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19 WAY BACK XIA ENCORE CONCERT’라는 타이틀의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11월 전역 후 열린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 TOUR CONCERT’의 앙코르 공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명불허전 공연킹으로 거듭난 김준수(XIA)는 3일간 팬들과 호흡하며 또 다른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통해 ‘아더’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