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하나, 인스타그램 속 빛나는 미모…‘남편 이용규가 발한 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유하나의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유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삭 사진 을 위한 드레스 가봉 날. 겨우 들어가는 드레스 때문에 스트레스받았지만, 포토샵에 의지할 것이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하나는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청순함 가득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청순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하나 인스타그램
유하나 인스타그램

한편, 이하나의 남편 이용규는 한화 이글스 (외야수, 15)이며 그는 1985년 8월 26일생으로 올해 35세다.

이용규의 키/몸무게는 175cm/70kg이며 출신학교는 성동초-잠신중-덕수정보산업고다.

유하나는 1986년 3월 22일생으로 올해 34세로 둘은 한 살 차이 난다.

유하나는 아시아나항공 모델 출신이며 2004년도에 데뷔했다. 그의 출연작으로는 ‘나두야 간다’, ‘경의선’, ‘도쿄 택시’,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등이 있다.

이용규와 유하나 부부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둘은 지난 2011년 결혼했으며 2013년 첫째 도현 군을 얻었다. 첫째 도현 군에 이어 이용규와 유하나 부부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6년 만에 둘째를 얻게 된 이용규와 유하나 부부. 유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임신 소속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임신 스트레스로 먹고 싶은 것도 많고 인상이 달라졌다”라며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또한, 유하나의 남편 이용규 야구 선수는 갑작스러운 트레이드 요청으로 최근 곤혹을 치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