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베리굿 리더 태하, 컴백 이틀만에 탈퇴 소식?…“함께 하지 못해 아쉬워”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5.27 12: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베리굿 리더 태하가 컴백 이틀째인 27일 탈퇴 소식을 알렸다. 

태하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베리굿 리더 태하입니다. 오늘은 팬 여러분들께 두가지 소식을 전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이어 “첫번째 오랜 공백 기간 끝에 베리굿이 컴백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번째는 제가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태하는 베리굿 활동을 중단하고 떠납니다”라고 팀 탈퇴 소식을 전했다. 

태하는 “그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너무 감사드리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사랑하고 늘 감사한 팬 여러분들 베리굿 멤버 조현이 서율이 세형이 고운이 그리고 저는 어린 나이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오랜 시간 노력하면서 지금까지 서로를 응원하고, 위로하고, 격려 하면서 어렵고 힘든 과정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노력하는 멤버들입니다. 앞으로도 베리굿 많이 사랑해주시고 뜨거운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태하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저는 나중에 새로운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동안 베리굿 태하를 사랑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 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관심있게 본 그룹 중 하나였는데 안타깝다..”, “근데 컴백 이틀만에 이게 가능한 일인가..?” 등 안타까운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그동안 수고했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슬프지만 늘 응원할게요” 등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특히 태하가 게재한 게시글에 멤버 고운은 “고생이 너무많았던 우리 언니.. 내가 함부로 굴때도 많았지만 후회스럽고 미안한 마음 뿐이네요. 이제 더이상 힘들지않고 훨훨 날아다니는 예쁜 나비가되었음 좋겠다 언니가 있기에 뚠뚜도있었고 고운이도 여태 잘 버틴거같아요 말하지않아도 알지 ?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자 사랑해 너무너무”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베리굿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서율 역시 “사랑하는 언니 묵묵히 버텨줘서 고맙다요.. 얼마나 힘들었을지 누구나 다 알아줄거에요 많이 사랑하고 고마워요♥️ 베리굿의 리더는 유태하 언니뿐이야”라며 애정 어린 말을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25일 새 앨범 ‘FANTASTIC(판타스틱)’을 발매 타이틀곡 ‘오!오!’로 컴백한 지 이틀밖에 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다. 

멤버 다예가 종아리 근육 파열로 무대에 오르기 어려워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데 이어 리더 태하의 탈퇴로 세형, 고운, 서율, 조현 4명의 멤버가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27일 오전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 베리굿 소속사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 측은 “태하는 연습생 기간도 길고 다른 친구들과 계약 기간이 달라 일찍 끝나게 됐다”라며 “멤버들도 사이가 좋았기에 아쉬움이 큰 상태다”라고 전했다. 

또한 태하의 파트가 많기 때문에 활동과 관련해 논의가 필요하다는 입장도 함께 덧붙였다. 

다음은 베리굿 태하 SNS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베리굿 리더 태하입니다.
오늘은 팬 여러분들께 두가지 소식을 전합니다.

첫번째 오랜 공백 기간 끝에 베리굿이 컴백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번째는 제가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태하는 베리굿 활동을 중단하고 떠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너무 감사드리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사랑하고 늘 감사한 팬 여러분들 베리굿 멤버 조현이 서율이 세형이 고운이 그리고 저는 어린 나이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오랜 시간 노력하면서 지금까지 서로를 응원하고, 위로하고, 격려 하면서 어렵고 힘든 과정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노력하는 멤버들입니다. 

앞으로도 베리굿 많이 사랑해주시고 뜨거운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는 나중에 새로운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동안 베리굿 태하를 사랑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태하 올림-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