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아이유(IU), 디즈니 공주 비주얼 뽐내…‘페르소나’ 뜻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아이유(IU)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 만에 달려 간 연세 아카라카♥ 케이크는 무대에 묻었지만 꽃다발은 소중히 간직할게요 내가 오늘 최고로 행복한 가수였어요 #얘_행복짱”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흰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살짝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디즈니 공주를 떠올리게 할 정도로 아름다운 비주얼에 시선이 집중됐다.

아이유(IU) 인스타그램
아이유(IU) 인스타그램

아이유(IU)는 1993년생으로 올해 27세인 가수다.

2008년 EP 앨범 ‘로스트 앤 파운드’로 데뷔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어 ‘좋은 날’, ‘하루 끝’, ‘금요일에 만나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명실상부 톱솔로 여가수로 등극했다.

2011년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 발을 내딛은 그는 ‘최고다 이순신’, ‘달의 연인’, ‘나의 아저씨’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라피를 탄탄하게 채워갔다.

아이유는 최근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페르소나(persona)’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페르소나’는 그리스 어원으로 가면을 나타내며 외적인격, 가면을 쓴 인격을 뜻한다.

‘페르소나’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편의 오리지널 시리즈 영화다

아이유는 ‘페르소나’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대중들을 매료시켰다.

그는 여진구와 함께 tvN ‘호텔 델루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다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2019년 방영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