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2’ 모델 이채은, 오창석이 반한 미모…“웨딩 촬영 중”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5.27 01: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연애의 맛2’에 출연 중인 모델 이채은의 미모가 화제다.

최근 이채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주 웨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채은은 거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며 휴대폰으로 촬영하고 있다.

흰색 드레스로 청순미를 더한 그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화사한 미모가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말솜씨도 얼굴도 너무예쁘세요! 오창석씨도 너무 착하시고 두분 화이팅! 이제껏 본분 중에 최고”, “연애의맛 보다가 너무 예쁘셔서 깜짝 놀랐어요”, “아름다우세요. 담주 방송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채은 인스타그램
이채은 인스타그램

이채은은 지난 23일 첫방송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에 출연 중이다.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즌1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김정훈, 김진아, 이필모, 서수연, 고주원, 김보미, 구준엽, 오지혜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필모와 서수연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데 이어 결혼까지 골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채은은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오창석의 소개팅 상대로 등장, 레드벨벳 아이린을 닮은 빼어난 미모와 오창석보다 무려 13살 연하로 화제를 모았다. 이채은의 나이는 25세로 알려졌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