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현 속한 베리굿, 새 앨범 ‘FANTASTIC’ 발매로 눈길…5개월 만의 컴백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26 00: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베리굿이 미니앨범 ‘FANTASTIC’을 발매했다.

조현이 속한 베리굿이 25일 오후 6시 미니앨범 ‘FANTASTIC’을 발매해 5개월 만에 컴백했다.

베리굿의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의 타이틀곡 ‘Oh! Oh!’는 그루비하고 이국적인 리듬의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계절감이 넘치는 곡이다. 설레는 마음을 빗대어 풀어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봄의 산뜻함과 싱그러움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함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이번 미니앨범 ‘FANTASTIC’은 타이틀곡 ‘Oh! Oh!’를 비롯해 4곡의 수록곡이 담겼다. 연인에게 어쩔줄 모르는 마음을 표현한 곡인 ‘One step Closer’부터 신나고 중독적인 브라스 테마와 후렴 멜로디가 중독적인 ‘달빛 아래 춤을’, 뉴트로 스타일 곡으로 힘들 때마다 곁에서 묵묵하게 지켜주는컨셉의 곡 ‘키다리아저씨’, 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동화 같은 ‘이 겨울에’가 수록되었다.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측은 “언제나 큰 사랑을 주시는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기다려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베리굿은 지난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의 컴백 타임테이블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자정에 태하, 조현, 서율, 세형, 고운의 개인 티저 영상이 차례로 공개되며 미니앨범 ‘FANTASTIC’에 대한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베리굿은 지난해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를 발매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베리굿은 음원 발매와 방송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