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ㅋㅋ페스티벌’, 소란부터 조정치♥정인까지…25일 낮 시간 무대 포토스케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ㅋㅋ페스티벌’의 화려한 라인업이 토요일 낮을 더 눈부시게 만들었다.

25일 진행 중인 'ㅋㅋ페스티벌‘은 늘어지게 먹고 노는 것에 초점을 맞춘 페스티벌이다,

이 축제는 윤종신, 마마무, 자이언티, 노라조, 조정치&정인, 소란, 술탄 오브 더 디스코 등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를 모으며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미스틱스토리

낮 12시부터 시작한 'ㅋㅋ페스티벌‘. 낮 시간에는 조정치&정인, 소란,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사뮈, 다린, 노라조 등 유수 아티스트들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조정치와 정인은 무대에서도 숨길 수 없는 독특한 케미로 현장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미스틱스토리

'ㅋㅋ페스티벌;은 25일 현재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 중이다.

오후 7시 기준 자이언티의 무대가 진행됐다. 자이언티는 ‘씨스루’, ‘바람’ 등의 노래를 연이어 불러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자이언티의 무대 이후에는 마마무와 윤종신의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미스틱스토리

이날 마지막 주자인 윤종신은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을 통해 싱글 음원 '뇌를 비워'를 11일에 공개한 바 있다.

미스틱스토리

'뇌를 비워‘는 오늘 하루 만은 복잡한 생각을 버리고 마음껏 먹자는 본격 먹방송으로, 흥 넘치는 사이키델릭 록 사운드와 '뇌를 비워 배를 채워'로 반복되는 가사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다. 윤종신이 작사, 작곡하고 조정치가 편곡했다. 이 노래는 이번 축제의 테마송이기도 하다.

미스틱스토리<br>
미스틱스토리<br>

‘ㅋㅋ페스티벌’은 미스틱스토리와 배달의민족이 공동 기획, 제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