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시나들’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세이와 함께 뽐낸 미모…‘시청률 궁금해져’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5.25 10: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지난 19일부터 방송된 ‘가시나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가시나들’에 출연 중인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의 일상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최근 최유정은 위키미키의 인스타그램에 “엘리 언니를 따라 하고 싶은 세이 ㅋㅋㅋㅋㅋㅋ귀야웡 어제는 노랑이들 오늘은 ?? 뭘까아요~ 오늘 음중에서 확인하기 우히히히쿄쿄쿄쿄♥”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세이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윙크를 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우정과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깜찍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키미키(Weki Meki) 트위터
위키미키(Weki Meki) 트위터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은 1999년생으로 올해 21세다.

그는 과거 Mnet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내꺼야(PICK ME)’ 무대의 센터를 맡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센터는 멤버들의 투표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더욱더 의미를 더했다.

이어 최종 멤버로 선발되며 프로젝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한 최유정은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깜찍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나고 같은 소속사에 있는 김도연과 함께 위키미키로 데뷔하며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들은 2017년 ‘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데뷔해 틴크러쉬의 매력을 뽐냈다. 이어 ‘La La La’, ‘Crush’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 14일 위키미키는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으로 컴백했다.

그들은 ‘Picky Pick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유정이 출연하는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매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다.

최유정은 할머니와 손녀케미를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닐슨코리아가 제공한 ‘가시나들’의 시청률은 3.1%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