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프로듀스 X 101’ 세븐틴 ‘아낀다’-‘박수’ 무대 이어가, 송창하-김동윤 무대 1위…최진화 팀 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24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 4회에서 세븐틴의 ‘아낀다’와 ‘박수’ 연습생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아낀다’팀의 박선호를 본 주헌은 “선호 형은 같이 팀을 했던 사람다. 웃으면서 재밌게 보냈던 세월이 있었다”고 감회에 사로잡혔다. 

센터 왕군호 연습생의 무대를 본 본 주헌은 “도입에서 나올 때부터 그냥 하고 있는거 같다. 몰입도가 없어보인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신유미 트레이너는 “센터로서의 모습이 도드라지지 않는거같다”고 덧붙였다. 

‘프로듀스 X 101’ 캡처

최진화 연습생을 센터로 내세운 최영준 트레이너는 “잘 살인다”며 “군호가 센터의 역할을 잘 할 수 있을지 의심된다”고 조언했다. 

결국 회의에 들어간 연습생들은 왕군호 연습생이 아닌 최진화 연습생을 센터에 올리기로 합의했다. 

센터 변경 후 연습하던 최진화 연습생은 “형들이 살리고싶어하는 파트가 나 때문에 달라지는 것 같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내가 못했을때 실망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긴장했다. 

이어 ‘박수’팀의 연습 모습이 그려졌다.  곳곳에서 발생하는 실수를 본 최영준 트레이너는 “너희 진짜 지금 별로다”라며 “어디서부터 손대야할지 모르겠다”며 착잡해하는 표정을 지었다. 

‘프로듀스 X 101’ 캡처
‘프로듀스 X 101’ 캡처

그는 “원진이 혼자 하는게 되게 버거운 느낌이다. 니네는 얘 없었으면 큰일 날 뻔 했다”고 팀을 향해 일침했다. 이어진 보컬 연습에서 주헌은 함원진 연습생을 향해 “보컬에 힘이 없다”고 지적했다 .

이에 함원진 연습생은 “내가 부족하기 떄문에 두 역할을 같이 하는게 벅차다고 생각한다. 열심히 노력하는 수밖에 없다”고 마음을 다잡았다. 

결국 이번 세븐틴 팀의 최종득표수는 ‘아낀다’팀 233점, ‘박수’팀 544점으로 ‘박수’가 우승했다. 

아래는 ‘세븐틴’ 팀의 성적. 

‘프로듀스 X 101’ 캡처

‘프로듀스 x 101’는 세계가 놀랄 글로벌 아이돌을 탄생시킬 X의 베일이 벗겨진다.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를 그리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