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취존생활’ 채정안, 삐그덕 필라테스부터 영양제 리스트 공개 “제 몸으로 임상시험 해 얻은 결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 취존생활’ 채정안이 일상 라이프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취존생활’에서는 채정안-이시영-조재윤-이연복의 4인 4색 취미 찾기가 시작됐다.

JTBC ‘취존생활’ 방송캡쳐

이날 채정안은 별다른 취미가 없는 '취미리스' 라이프스타일의 소유자임을 고백했다. 

하지만 유일한 관심사인 건강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일어나자마자 영양제와 건강식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이며 출연진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냈다. 

채정안은 “저는 믿을 수 있는 분이 드신다면 무조건 사고, 제 몸으로 임상 시험해서 결과물을 얻는다”라며 자신 있게 ‘채정안 영양제 리스트’를 공개했다.

또한 이날 채정안은 필라테스를 하며 삐그덕 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녀는 올해 필라테스 한지 7년됐다고 밝히자 안정환은 “방송때문에 시작한거 아니냐“고 농담했다.

반면  이시영은 첫 녹화부터 취미만수르 포스를 뽐내며 등장했다. 

아침 7시부터 5km 한강 러닝으로 스파르타식 일과를 시작했고. 러닝을 마친 후 헬스장으로 직행해 강철 체력을 뽐냈다. 

특히 트레이너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총 340개의 스쿼트를 단숨에 완수해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전직 운동선수 안정환 마저 아연실색하게 만들었다.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