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요일 예능] 24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4일 금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국 시청률 10.2%로 지상파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5.9%를 기록한 KBS1 ‘TV는 사랑을 싣고’가 이었다.

tvN ‘스페인 하숙’은 10.1%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합 시청률 1위 자리에 올랐다.

시청률은 5월 17일 닐슨코리아 기준.

5월 24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5월 24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0.6%)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는 고품격 가요 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0.9%)은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 영화와 인문학을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tvN ‘300 엑스투’(1.2%)는 뮤지션과 300명의 팬들이 선보이는 이 세상 단 한 번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단 한 번의 떼창 퍼포먼스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KBS1 ‘TV는 사랑을 싣고’(5.9%)는 추억 속의 주인공 또는 평소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주인공을 찾아 만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0.6%)은 소문난 맛집은  이미 가볼 만큼 가봤고 먹을 만큼 먹어봤다. 먹어 본 사람이 제대로 된 맛을 아는 법.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2.1%)은 49년 역사를 자랑하는 MBC 음악차트프로그램에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정상에 섰던 1위 가수와 그 영광에 가려 1위를 놓친 도전 가수들이 다시 1위에 도전해 차트를 새롭게 써본다는 발칙한 발상에서 시작된 음악예능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연예가중계’(3.8%)는 한 주간의 연예계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온스타일, 올리브 ‘겟잇뷰티 2019’는 쏟아지는 1등 화장품, 검증되지 않은 뷰티팁, 난립하는 과대광고까지 그야말로 뷰티 정보 과잉의 시대. 수많은 정보 사이에서 어떤 것이 진짜인지 알 수 없을 때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슈퍼밴드’(2.6%)는 숨겨진 천재 뮤지션을 찾아 최고의 조합과 음악으로 만들어질 슈퍼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tvN ‘스페인 하숙’(10.1%)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식사를 대접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지구인 라이브’(0.7%)는 세계 각국에서 모인 지구 크리에이터들과 화상 연결 또는 직접 만나 그들이 촬영한 콘텐츠 영상을 보며 이야기 나눠보는 신개념 토크쇼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4.5%)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리얼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모던패밀리’(2.1%)는 갓 살림을 차리기 시작한 신혼부부부터 결혼 생활을 마친 졸혼 가정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스타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색색깔깔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1.5%)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 X 101’(2.1%)은 세계가 주목할 남자 아이돌 그룹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사에서 트레이닝을 받아 온 연습생은 물론 스스로의 힘으로 꿈을 향해가는 개인 연습생까지 수많은 지원자들 중 선발된 총 101명의 연습생들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10.2%)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