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강혜원 소속사’ 에잇디, 강예슬과 계약부터 온리원오브 데뷔까지…열일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바쁘다. 그것도 제법 많이.

‘내일은 미스트롯’ TOP12 강예슬이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아이즈원 강혜원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24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TOP12에 오른 가수 강예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강예슬의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기대가 크다. 강예슬이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4년 그룹 윙스의 멤버로 데뷔한 강예슬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빼어난 미모와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강예슬은 준결승까지 진출, 최종 10위에 오르며 실력을 증명했다. 또 지난 4일부터 시작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고 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강예슬은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지금, 앞으로의 활동을 동행해 줄 회사가 생겨 든든하다”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가수 강예슬이 되겠다”고 밝혔다.

그 다음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신인 보이그룹인 온리원오브. 이 팀은 28일 데뷔 앨범 ‘. . .’(dot point jump)를 발매하고 야심찬 첫발을 옮긴다. 스페셜 루키답게 첫 앨범부터 더블 타이틀곡이다. 기존 타이틀곡으로 알려진 ’타임리프(time leap)’에 이어 ’사바나(savanna)’까지 타이틀곡을 투트랙으로 확정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발매 방식은 더욱 이색적이다. 앨범은 총 6곡을 담고 있지만 ’타임리프’와 ’사바나’가 28일 먼저 음원으로 동시 공개되고, 나머지 4곡은 SNS 이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첫 앨범의 발매 형태부터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취지를 살렸다. 

‘타임리프’와 ‘사바나’는 온리원오브가 추구하는 음악과 스타일에 맞춰진 ’위버 섹슈얼(ubersexual)’과 맞닿는다. 위버 섹슈얼은 강한 남성적인 섹시함과 함께 부드럽고 섬세한 매력을 지닌 일곱 멤버를 대표하는 키워드. ‘사바나’가 전자의 섹시 매력을 강조했다면 또 다른 타이틀곡 ‘타임리프’는 후자의 부드러운 느낌을 살렸다. 

멤버별 티저 영상으로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는 ‘타임리프’는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다. 리더 러브의 녹음실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각지의 음악팬들이 몰리며 다양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발매 전 파격적으로 1분 분량을 공개한 곡에 대한 반응 역시 서정적인 코드 진행이 귀를 사로잡다는 평이 주를 이룬다.

잇따라 공개된 멤버 나인, 밀, 리에의 캐릭터필름도 데뷔를 앞두고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Split screens(3분할) 기법을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클래스가 다른 루키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온리원오브는 준지, 규빈, 유정의 캐릭터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더블 타이틀곡 ‘타임리프’와 ‘사바나’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동시 발매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 방송 캡처

그 다음은 현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를 대표하는 배우 중 한명인 김민정. 그가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은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냉탕과 온탕을 자유롭게 오가는 연기력으로 수많은 명대사를 탄생시킨 김민정은 때로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때로는 일상에 지쳐있던 시청자들의 가슴을 뻥 뚫어주는 소화제 역할을 해내며 ‘최애캐’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남은 방송에서도 안방을 ‘후자 앓이’에 빠뜨릴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국민 여러분!’은 27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마지막으로 강혜원 본인은 어떤 걸 하고 있을까.

24일 아이즈원 공식 SNS에는 JAPAN 2nd Single ‘Buenos Aires’ 단체 티저가 게재됐다.

사진과 함께 게재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SNS
아이즈원 SNS

JAPAN 2nd Single [Buenos Aires]
収録曲&ジャケットビジュアル公開!!

#IZONE #아이즈원 #アイズワン #IZONE_BuenosAires

이러한 단체 티저는 6월 26일 발매 예정인 일본 활동 앨범 ‘Buenos Aires’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게 만들었다.

이렇게 착실히 일본 활동을 준비 중인 아이즈원은 조만간 개최될 서울 단독콘서트 준비에도 힘을 쏟고 있다.

‘아이즈 온 미’ 서울 콘서트는 최근 팬클럽 선예매 티켓에 이어 일반 티켓까지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아이즈원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6월 7일 1회차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아이즈원(IZ*ONE) / 오프더레코드 제공<br>
포스터 공개 이후 공연일자가 하루(6월 7일) 더 추가됐다 / 오프 더 레코드

추가 공연 티켓 또한 예매 시작과 동시에 완판되면서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전회차 전석 매진 달성에 성공했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데뷔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과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