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Lovelyz) 유지애, 사랑스러움이 물씬 담긴 일상 공개…‘잠자는 공주님’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24 14: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러블리즈(Lovelyz) 유지애가 일상을 공개했다.

유지애는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저번주에 소울언니랑 올만에 데이뚜하면서 소울언니가 찍어준 사진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의자에 누워 있는 유지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러블리즈 유지애 /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유지애 /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유지애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지난 2014년 ‘Candy Jelly Love’로 데뷔했다. 이후 ‘안녕’, ‘아츄’, ‘그대에게’, ‘와우’, ‘지금 우리’, ‘종소리’, ‘그날의 너’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지난 2010년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에 출연힌 바 있다.

청순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즈는 지난 20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신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청량감과 상큼한 사운드가 곁들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새 앨범은 공개 직후 슬로베니아, 라트비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해외 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스웨덴, 바레인,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등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TOP10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러블리즈는 지난 2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