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조세호, 점심 식사로 선택한 메뉴?…“쭈삼 쭈삼 외쳐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유재석과 조세호가 쭈삼불고기 먹방을 선보였다.

2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유재석과 조세호는 종로구 계동 편에서 점심 메뉴로 쭈삼불고기를 선택했다.

본격적으로 밥을 먹기에 앞서 유재석은 “쭈삼불고기 먹을 때, 여러분 이거 하셔야 하는 거 알죠?”라며 ‘쭈삼 쭈삼’을 외쳤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또한 유재석은 식당의 사장님이 추천한 방식대로 쌈을 싸기 시작했다. 유재석은 깻잎에 콩나물과 쭈꾸미 등을 올린뒤 날치알을 더했다. 또한 장아찌를 더해 쌈을 완성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쭈삼불고기에 들어간 고기가 삼겹살이 아닌 전지살이라는 사실을 강조했다. 이때 조세호가 전지살을 전진살로 발음하자 유재석은 “자기야, 전진살이 있으면 후진살도 있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외에도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조세호와 유재석은 날치알의 식감이 아주 좋다고 평가했다. 조세호는 백종원의 모습을 따라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조세호와 유재석은 식사를 하는 내내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조세호는 “여기 진짜 잘 왔다”고 말하며 흡족한 표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길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시민들을 만나고, 시민들과 퀴즈를 맞춰보는 프로그램이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