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아이유(IU), 아가 비주얼로 전한 커피차 인증샷…‘드라마에 대한 기대감↑’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5.24 11: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호텔 델루나’에 출연 소식을 알린 아이유(IU)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아이유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아달 언니들,고마워요!!♥ 2.아달,언니가 고마워요. #아이유달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팬들에게 선물 받은 쿠키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귀엽게 웃고 있다.

특히 팬을 향한 애정을 가득 담은 사랑스러운 눈빛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이유님은 누구 집 아이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봐도 신기방기”, “지은 언니 행복해서 울어요....사랑해요ㅜㅠㅜㅜㅜㅜ♥”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IU) 인스타그램
아이유(IU) 인스타그램

아이유(IU)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가수다.

2008년 EP 앨범 ‘로스트 앤 파운드’로 데뷔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어 ‘좋은 날’, ‘하루 끝’, ‘금요일에 만나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명실상부 톱솔로 여가수로 등극했다.

2011년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 발을 내딛은 그는 ‘최고다 이순신’, ‘달의 연인’, ‘나의 아저씨’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라피를 탄탄하게 채워갔다.

아이유는 최근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페르소나(persona)’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페르소나’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편의 오리지널 시리즈 영화다

아이유는 ‘페르소나’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대중들을 매료시켰다.

그는 여진구와 함께 tvN ‘호텔 델루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다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2019년 방영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