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아름♥’ 남궁민, 배우 유하준과 훈훈한 우정…“오랜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남궁민이 유하준과의 투 샷을 공개했다.

최근 나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준아 오랜만이야#오랜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하준과 나란히 있는 남궁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하준-남궁민 / 남궁민 인스타그램
유하준-남궁민 / 남궁민 인스타그램

유하준-남궁민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방송된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에 같이 출연한 바 있다.

남궁민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지난 2002년 드라마 ‘대박가족’과 영화 ‘나쁜 남자’에 출연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구암 허준’, ‘미녀 공심이’, ‘김과장’, ‘영화 뷰티풀 선데이‘ 등애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KBS2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해 주인공 나이제 역을 맡아 소름끼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한편, 남궁민은 모델 겸 배우 진아름과 3년 째 연애 중이며 11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또한 KBS2 ‘해피투게더 4’에 진아름이 출연해 남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당시 진아름은 남궁민이 자신을 애기야로 부른다며 자신의 생일 파티를 위해 친구들을 총 동원해 이벤트를 열어줬다는 일화를 밝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