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TMI NEWS’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박우진-임영민-김동현-전웅, 이들의 평행이론은 JYP…‘그 이유는?’(feat.에이비식스 뜻)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TMI NEWS’에 에이비식스(AB6IX)가 출연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에이비식스(AB6IX)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TMI NEWS’ 딘스패치에서는 에이비식스(AB6IX) 각 멤버들의 연결 고리에 대해서 파헤쳤다.

딘딘은 이들의 평행이론을 탐구하기에 앞서 그룹명 에이비식스(AB6IX)에 대해서 전격 탐구를 했다.

에이비식스(AB6IX)의 진짜 의미는 Absolute Six+ Above Brandnew Six 라며 언급했다.

또힌, 수달대휘님의 제보에 의하면 에이비식스(AB6IX) 멤버들 사이에 놀라운 연결고리가 있다고 한다.

우선, 에이비식스(AB6IX)는 뜨거운 관심 속에 데뷔한 슈퍼 신인이다. 이들은 원래부터 한 팀이 될 운명이었다고 하는데, 멤버들의 발자취를 추적한 제작진들.

그들의 시간 속에는 연결 고리가 있다고 하는 게 그것은 바로 JYP다.

‘TMI NEWS’ 방송화면 캡처
‘TMI NEWS’ 방송화면 캡처

전웅은 과거 JYP 연습생이었다. 김동현 또한 전소미와 JYP동기였다. 김동현은 JYP의 천사 오빠로 불렸다고 전해졌다.

이대휘 역시 갓세븐 잭슨과 JYP인연이 있었던 것으로 보아 그 역시 JYP 연습생이었다.

박우진 역시 JYP 오디션에 지원한 바 있다. 임명민은 JYP 9기 오디션을 봤었다.

이렇듯, 이들은 JYP로 평행이론이 있었다.

또한, 멤버 중 리더 임영민은 부산 강서구 출신이며 우너자이저 참새 박우진은 부산 사하구 출신이다.

두 사람은 같은 댄스 학원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TMI NEWS’제작진들은 사실 확인을 위해 에이비식스(AB6IX) 임영민과 접촉을 시도했다.

제작진은 그에게 “박우진 씨와 어릴 때 같은 댄스 학원에 다닌 게 사실인가요?”라고 물었으며 그는 “네 제가 우진이랑 부산에서 같은 댄스학원에 다녔어요”라고 답했다.

이에 친했는지 묻자 그는 “어...초등학교 6학년이었나. 우진이가? 제가 중학생이었거든요. (우진이가 종종) 춤추면서 저한테 와서 ‘형 1000원 있어? 1000원만 빌려줘’ 막 계속 그래서 좀 그랬어요”라며 농담을 보이기도 했다.

천 원도 나눔 하는 사이좋은(?) 학원 동기를 시작으로 JYP, 브랜뉴뮤직 입사 데뷔까지 둘은 함께했다.

이들이 출연한 ‘TMI NEWS’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