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국남자 조쉬♥’ 국가비, 안경+모자로 완성한 연예인 비주얼…‘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5.24 10: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유튜브 ‘영국남자’를 운영 중인 조쉬의 아내인 국가비의 일상에 관심이 모였다.

최근 국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세상 민망했던 엄마 깜짝 놀래키기 프로젝트........ 민망함은 여러분의 몫.. 보시기 전에 두 손 꼭 잡고 발가락에 힘주고 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가락으로 안경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긴장한 모습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운 넘사벽 비주얼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넘 재밌어요:) 어머님이랑 목소리가 똑같애요ㅋㅋㅋㅋ”, “악 못 보겠어요ㅋㅋㅋ”, “영상관람평: 몰래 온 가비언니는 어머니의 잔소리로 등짝 스매싱을 당했다ㅋㅋㅋ 언니 영상 재밌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가비 인스타그램
국가비 인스타그램

조쉬는 1989년생으로 올해 31세이며 국가비는 1988년생으로 올해 32세다.

두 사람은 한 살 차이가 나는 부부로 친구 사이 같은 달달함을 자랑한다.

국가비는 요리사로 2014년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 3’에 출연해 준우승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국가비와 조쉬는 부부 유튜버로도 알려져 있다.

음식 및 레시피를 중점으로 업로드하는 국가비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91만 명을 넘어섰다.

그의 남편 조쉬는 올리와 함께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를 운영하고 있다.

이 채널에서는 음식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하며 소개하고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영국남자’는 구독자 수가 3백만 명을 돌파해 눈길을 끌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