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임수정, 장기용과 14살 차이도 거뜬한 ‘동안 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로 돌아오는 임수정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3일 tvn 드라마 공식 SNS에는 “이 언니 피부톤이면 무지개색도 잘 어울릴각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6월5일밤9시30분 #첫방송 #tvN #수목드라마 #검블유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이란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웃고 있는 임수정이 담겼다. 

라벤더색 셔츠를 입고 일자 앞머리를 내린 그의 청순한 분위기가 시선을 끈다. 특히 41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신님 복귀 축하드립니다!”, “얼른 만나고 싶어요”, “검블유 대박 나자~~”, “와 임수정 역시 안 늙는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수정 / tvN 드라마 공식 SNS
임수정 / tvN 드라마 공식 SNS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임수정은 극 중 배타미 역을 맡아 대세로 떠오른 배우 장기용과 호흡을 맞춘다.

무엇보다 1979년생인 임수정과 1992년생인 장기용의 나이는 각각 41세, 28세로 두 사람은 14살이란 나이 차이로 캐스팅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임수정은 업계 1위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로 분해 타고난 승부사 기질을 통해 본 적 없는 걸크러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장기용은 극 중 천재 작곡가 박모건 역으로 연애보다 일을 사랑하는 여자, 승부욕의 화신 배타미(임수정)의 인생에 불쑥 나타나 치열했던 그녀의 일상에 설렘과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tvN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6월 5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