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연애의 맛 시즌2’, 배우 오창석의 상대는 모델 이채은…직업+나이 초월 만남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23 23: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 배우 오창석의 상대가 공개됐다.

23일 밤 11시 첫 방송된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설렘을 전달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다. 더욱 설레고, 더욱 심쿵한 두 번째 러브스토리가 안방극장에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오창석의 상대가 공개됐다. 그는 강남 토박이라는 화려한(?) 타이틀에도 불구하고 알뜰살뜰한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다소 짠돌이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인 오창석. 하지만 마음에 드는 상대인 이채은이 등장하자 아낌없이 카페 메뉴를 주문했다.

배우인 오창석의 상대인 이채은은 본래 유치원 교사를 하다가 현재 모델을 하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이채은의 나이는 25살, 오창석의 나이는 38살이다. 나이 차이는 약 13살.

나이도 직업도 완전히 다른 두 사람. 과연 이들은 달콤한 ‘연애의 맛’을 맛볼 수 있을까. 귀추가 주목된다.

나이, 세대, 성별을 초월해 사랑 받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의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