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우’ 러블리즈,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방문 눈길…‘러블리너스 성지순례 각’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24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가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에 방문했다.


23일 러블리즈 네이버티비캐스트에는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 3화 ('Lovelyz Diary Season 6' EP.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들은 남다른 예능감과 솔직한 모습으로 러블리너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러블리즈 네이버티비캐스트

원주시에 따르면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는 2019-2020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된 바 있다. 이에 올 초에는 이를 축하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도 개최됐다.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는 개통 이후 개장 117일 만에 관광객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1년간 누적 방문객은 185만 명을 기록한 인기 명소다. 이 다리는 유료화 이후 6개월 동안 10억 4천 5백만 원의 입장료 수입을 올렸다.

또한, 관광시설 설치 후 최단 시간 내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뤘다.

러블리즈 네이버티비캐스트

이처럼 각광받는 관광명소인데다 러블리즈까지 이렇게 방문했으니, 러블리즈 팬클럽인 러블리너스 입장에서는 (소금산 출렁다리를) 한번 꼭 찾아가 볼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지난 2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을 발매한 러블리즈는 23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러블리즈 네이버티비캐스트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그우)는 기존의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로 계절감에 맞게 편곡된 곡이다.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로 표현되어 더욱더 감성적인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곡이다.

또 러블리즈는 ‘글로벌 파워’를 과시하며 국내외 인기몰이 중이다. 러블라즈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은 공개 직후 슬로베니아, 라트비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해외 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스웨덴, 바레인,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등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TOP10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러블리즈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