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솔로 데뷔’ 앞둔 전소미, V라이브 채널 오픈 “열심히 노력하겠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5.23 19: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솔로 데뷔를 앞둔 전소미의 V라이브 채널이 오픈됐다.

23일 오후 V라이브에는 “전소미 OFFICIAL V LIVE CHANNEL OPEN!”이라는 제목의 영상과 함께 채널이 개설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전소미는 “안녕하세요 소미입니다. 오늘은 저의 V라이브 채널이 드디어 처음으로 개설이 되는 날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V라이브 채널을 통해서 저의 많은 모습,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테니까 많이 많이 봐주시고 이제 앞으로 V라이브를 통해서 여러분들과 많은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을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전소미 V라이브 채널 영상 캡처
전소미 V라이브 영상 캡처

또 전소미는 “이제 저의 데뷔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하루하루 열심히 준비 중이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저의 앨범이 나오면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들어주시고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I LOVE YOU”라고 인사했다.

앞서 지난 20일 전소미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에는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예고하는 세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바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SOMI”라는 문구와 함께 전소미의 데뷔일을 암시하는 “2019.6.13.”이라는 텍스트가 적혀있다.

전소미는 앞서 데뷔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두 차례 공개한 바 있지만 데뷔 날짜를 구체적으로 명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6월 데뷔를 확정한 만큼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앞세워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는 전소미가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더 높아진다.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전소미는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