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러블리즈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최초공개 “청량·상큼·아련”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5.23 19: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러블리즈가 돌아왔다.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러블리즈, 갓세븐, 오마이걸, EXID, 프로듀스X101(A등급), 김재환, 데이식스, 황소윤, 위키미키, 체리블렛, 임지민, 지동국, 더보이즈, 김동한, 베리베리, 밴디트, 레이디스코드, 앤씨아, 에이스, AB6IX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러블리즈(베이비소울·유지애·서지수·이미주·케이·진·류수정·정예인)는 새 앨범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의 최초공개 무대를 통해 컴백했다.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에 어우러지는 아련한 보이스로 팬심을 사로잡은 모습이다. 수록곡 ‘시크릿 스토리’의 무대 또한 선보였다.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기존의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계절에 맞게 적절히 편곡된 곡이다.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에 러블리즈 특유의 색깔과 감성을 담겨 있는 부분이 포인트다.

갓세븐(GOT7, JB·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갓세븐은 신곡 ‘ECLIPSE’의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한다.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ECLIPSE’는 안정적이었던 상황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순간을 빛과 어둠의 대비로 표현했다. 여기에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비주얼까지 더해져 대체불가한 매력을 선보인다.홀로서기에 나선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의 특별한 데뷔 무대도 이어진다. 임창정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된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를 통해 김재환은 치명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보여줄 예정.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의 화려한 데뷔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AB6IX는 모든 억압과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숨 쉬며 꿈꾸고 싶은 젊음을 노래한 Deep House 곡 ‘BREATHE’를 비롯해 ‘Hollywood’ 무대도 함께 공개하며 화려한 출발을 알린다.특히 Mnet ‘프로듀스X101’ A등급 연습생들의 ‘_지마’ 무대도 다시 한 번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날 수 있다. 앞서 첫 선을 보인 ‘_지마’ 무대 영상이 천 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프로듀스X101’ A등급 연습생들은 이번 ‘_지마’ 무대를 통해 한 번 더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체리블렛(해윤·유주·미래·보라·지원·코코로·레미·채린·린린·메이)은 새 앨범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로 무더워진 날씨를 잊게 해 줄 사랑스런 무대를 꾸미며 컴백했다. 곡 전반에 흐르는 시원한 플럭신스 사운드와 칼군무가 어우러져 체리블렛 특유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자아냈다. 이에 앞서 수록곡 ‘탁구공’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장르 곡이다. 지난 2003년 쥬얼리가 발표한 동명 노래의 리메이크가 아니라 제목만 동일하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