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성민, 남심 저격하는 완벽 비주얼…‘사랑스러움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가수 고성민이 셀카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3일 오후 고성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가락으로 브이 모양을 취하고 있는 고성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성민 인스타그램
고성민 인스타그램

고성민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 지난 2018년 ‘내가 모르게’로 데뷔했고 현재 tvN ‘작업실’에 출연 중이다.

‘작업실’은 우리의 음악은 설렘이 되고, 설렘은 다시 음악이 된다. 음악으로 교감하고, 사랑으로 성장하는 청춘남녀 10명의 리얼 로맨스 이야기. 뮤지션들의 리얼로맨스.

고성민 이외에도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 스텔라장, 아이디, 차희 등이 출연해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작업실’에서는 고성민이 남태현과의 부산 데이트를 거절하고 빅원이 고성민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빅원은 고성민에게 일요일 양꼬치를 먹으로가자고 제안을 했다.

이에 고성민은 부끄러워하는 빅원의 모습에 미소를 지으며 승낙을 했고 방송 끝 빅원에게 자신을 좋아하냐고 돌직구로 물어보는 모습이 보여줘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빅원과 고성민이 출연하는 tvN ‘작업실’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