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OH MY GIRL) 승희, 물오른 인형 비주얼…‘과즙미 뿜뿜’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23 11: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 승희가 셀카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승희는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 “#승희 #씅씅 #오마이걸 #OHMYGIRL #OMG #다섯번째계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되 사진 속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승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마이걸 승희 /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승희 /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승희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지난 2015년 오마이걸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청순하면서도 자신들의 음악 색깔이 확실한 곡들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폈다.

또한 과거 ‘전국노래자랑’, ‘놀라운 대회 스타킹’, ‘슈퍼스타k2’에 참가해 남다른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다.

더불어 지난 5일 신곡 ‘The Fifth Season’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은 지난 22일 MBC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오마이걸은 자신들의 노래를 메들리로 불렀으며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여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MBC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FM,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