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취존생활’ 채정안, 20대 나이같은 청순 비주얼…“친구야 빨리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취존생활’ 채정안이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채정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야빨리와~~이젠내가차린밥상받을차례!! ㅎㅎ 내가직접....사왓다 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되 사진 속 채정안은 스프라이트 티셔츠를 입고 미소를 짓고 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그의 미모에 시선이 집중된다.

채정안 인스타그램
채정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친구가 좋죠~” “정안씨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채정안은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 대회로 처음 이름을 알렸다.

이후 999년 1집 '무정'을 발매하며 가수의 길로 들어선 그는 연기에도 발을 뻗으며 다재다능함을 뽐냈다.

특히 그는 ‘남자 셋 여자 셋’, ‘저 푸른 초원 위에’, ‘해신’, ‘커피프린스 1호점’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다.

현재 채정안은  JTBC예능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 취존생활’에 출연하고 있다.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 취존생활’은 연예인들이 ‘직장인 취미 모임’에 가입해 동호회 회원들과 우정을 쌓는 과정을 다룬 예능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