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 박시환, ‘라구요’ 무대 인증샷 대공개 “오늘 박시환 라구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5.23 00: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박시환이 자신의 무대를 인증했다.

최근 박시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후의명곡 #강산에 #오늘 #박시환 #라구요 #저도 집으로 달려가는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환은 무대서 ‘라구요’를 보여주고 있다.

박시환 인스타그램
박시환 인스타그램
박시환 인스타그램
박시환 인스타그램

특히 박시환은 완벽히 노래를 소화해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감동이었어요~”, “감동감동~”, “시환님 멋진 노래 감사해요”, “박시환님 항상 꽃길만 걸으시길 응원하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시환은 지난 18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전설 강산에 편에 출연했다.

박시환 인스타그램
박시환 인스타그램

박시환은 강산에의 ‘...라구요’를 선곡했다. Mnet ‘슈퍼스타 K’에 출연했던 김대성 스테파노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특유의 깊은 울림이 있는 무대로 ‘...라구요’를 열창한 박시환은 아버지를 생각나게 만드는 드라마틱한 무대연출로 뭉클함을 더했다.

박시환의 무대를 본 후 강산에는 “(박시환) 무대 마지막에 나온 사진이 우리 아버지 사진이다. 어렸을 적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추억은 없고 남은 게 흑백 사진 밖에 없다. 유학 중 어머님께 편지를 하려다가 편지만 달랑 보내기가 뭐해서 어머니를 위해 노래를 만들어 테이프로 녹음해 드렸다. 그게 ‘…라구요’였다”고 곡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박시환은 2013년 Mnet ‘슈퍼스타K5’에 참가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박시환의 올해 나이는 1987년생으로 32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