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나랜드’ 개그맨 이상준, 애기얼굴 어플로 찍은 셀카보니 “이 아이는 커서 물메기가 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나나랜드’ 개그맨 이상준이 애기얼굴 어플을 이용해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이상준은 자신의 SNS에 “이 아이는 커서 물메기가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상준은 요즘 유행하는 애기얼굴 어플을 이용해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특히 볼살이 통통한 채 앳된 모습을 자랑하는 이상준에 네티즌의 눈길이 꽂혔다.

이상준 SNS
이상준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대로만이라도 자라지! 왜 어긋난거야!”, “와 순간 애기인줄알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상준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다.

개그맨 이상준은 XtvN ‘나나랜드’에서 개그맨에서 네일 아티스트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상준이 네일 아트라는 반전의 취미를 공개해 재미를 안겼다.

또한 네일아트 자격증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 이상준이 시민들의 손톱에 사인을 해주는 일명 즉석 손톱 사인회를 개최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나나랜드’는  다양한 현장에서 지식과 취향을 전달하고, 한 분야를 깊게 즐기는 '덕후'들의 '덕질 라이프'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XtvN ‘나나랜드’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