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절대 그이' 여진구, 올누드에 앞치마 두르고 민아 깨워 "일어나, 여자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유진 기자) 22일에 방송된 '절대 그이' 에서는 엄다다를 잊지 못하는 마왕준(홍종현)과 영구(여진구)를 남자친구로 소개하는 엄다다(방민아)의 모습이 보여졌다.

 

같이 목욕하자는 영구의 말에 엄다다는 싫다고 했고 그러자 영구는 알겠다고 하고 나갔다. 다음 날 아침, 모닝콜 기능으로 엄다다의 잠을 깨우는 영구. 그러나 엄다다는 싫기만 하다. 아침까지 차려준 영구의 성의를 무시하고 출근길에 오른 엄다다는 마왕준과 헤어진 후에도 계속 일때문에 만나야 해서 난감해했다. 

한편 엄다다가 직장에 출근한 사이, 세탁기를 고친 영구는 스스로 대견해했다.

 

'절대 그이' 캡쳐
'절대 그이' 캡쳐

 

화니(최주원)은 촬영장에서 마왕준과 엄다다에게 무례하게 굴고 엄다다는 그런 화니에게 화를 내고 가버렸다. 하지만 화니는 엄다다를 붙잡아 세워서 멱살을 잡고 행패를 부렸다. 이에 마왕준이 말리려고 다가갔으나 영구가 먼저 엄다다를 구해주고 화니를 던져버렸다. 하지만  엄다다는 고마워하기는 커녕 영구에게 가버리라고 소리쳤다. 아마도 마왕준이 보고만 있었기 때문에 속이 상했던 것일까.

시간이 흘러 비가 오기 시작하고 영구는 가지 않고 기다렸다가 우산을 들고 나타나서 엄다다에게 우산을 씌워주고 집으로 데려갔다. 이 모습을 본 마왕준은 마음이 복잡해졌다. 마왕준은 엄다다를 혼내주려고 벼르는 화니에게 원하는 것을 해주고 대신 영구와 엄다다를 잊으라고 했다. 마왕준은 아직 그녀를 잊지 못했던 것인가. 

영구는 엄다다를 위해 고장난 전축을 고쳐주었고 핸드폰도 고쳐주었다. 전축의 음악을 들으며 아빠를 추억하는 엄다다는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영구는 그 외에도 고장난 모든 가전제품을 다 고쳤다. 이에 엄다다는 기뻐하면서 "타임머신 타고 돌아간거 같다" 라며 고마워했다.

한편 엄다다 곁에 있는 영구가 영 신경이 쓰였던 마왕준은 매니져에게 영구에 대해 알아보라고 지시했다.
한편 크로노스 헤븐 연구소의 고부장(공정환)은  영구의 행방을 애타게 찾고 있었다. 고부장은 영구의 체험판이 가동된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바로 그때 사이코패스 다이애나(홍서영)은 로봇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화했다.

다이애나는 인형을 매우 좋아하고 인간인 하녀들은 학대하는 사이코패쓰였다. 자신의 소중한 인형에 손을 댔다는 이유로 하녀에게 모멸감을 주고 이를 즐기는 다이애나. 그녀에게 영구가 도착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한편 남보원은 크로노스 헤븐 출신 친구의 도움으로 도피생활을 이어갔다. 여장까지 하면서 미행을 피하는 노력으로 여태 잡히지 않고 도피행각을 이어갔다.

 

'절대 그이' 캡쳐
'절대 그이' 캡쳐

 

다음 날 아침, 영구는 올누드로 앞치마만 두른채 엄다다를 깨웠고 엄다다는 그런 그의 모습을 보고 화들짝 놀랐다. 영구는 그녀의 취향에 맞춰서 입었다고 했으나 이는 오해였다. 영구가 본 벗은 남자들 사진들은 일 때문에 스크랩한 것. 엄다다는 어이없어 하면서 영구에게 당장 방에서 나가라고 했다.  

모처럼 쉬는 날 엄다다의 빈자리를 크게 느끼는 마왕준은 집안 곳곳의 그녀의 물건들을 보며 마음이 복잡해졌다. 엄다다 역시 일을 쉬게 되어 영구와 함께 대청소를 했다. 영구가 고친 청소기를 손에 쥐자 고장이 나버렸는데 영구가 그녀와 청소기를 같이 안고 청소를 하자 신기하게도 다시 청소기가 돌아갔다. 전기가 흐르는 영구의 손이 전기를 차단하는 엄다다의 손과 함께 하니 다시 가전제품이 정상으로 돌아온 듯.  이 때 엄다다는 로봇인 영구를 보며 잠시 설레였고 이를 눈치챈 영구가 "나한테 설레였어?"라고 묻자 아니라고 하고 황급히 자리를 떴다. 

자신과 함께 식탁에 앉았지만 밥은 먹지 않는 영구를 보며 엄다다는 예전에 다이어트 하느라 밥을 먹지 않았던 마왕준이 생각났다. 마왕준 역시 엄다다와의 추억을 생각하며 웃었다. 그러다 스토커가 보낸 사진을 꺼내보았는데, 사진 속 엄다다의 얼굴이 날카로운 도구로 훼손되어 있었다. 사진을 본 마왕준은 엄다다가 걱정이 되어 엄다다의 집으로 찾아왔다. 

마침 영구는 빨래를 너는 중이었고 엄다다의 속옷냄새를 맡으며 소독이 잘 되었는지를 알아보는 중이었다. 이런 영구를 보고 마왕준은 누구냐며 화를 냈고 둘은 격투를 시작했다. 영구는 주거침입을 한 마왕준을 위험인물로 간주하고 가볍게 제압했다.

 

'절대그이' 캡쳐
'절대그이' 캡쳐

 

그때 엄다다가 집 밖으로 나와서 그 광경을 보게 되었고 엄다다에게 여자친구라고 하는 영구를 보고 마왕준은 오해를 했다. "엄다다. 이 남자 누구야?" 라며 다그치는 마왕준을 보며 엄다다는 "남자친구" 라고 답했다. 이제 삼각관계가 시작되는 것인가.

아래는 인물관계도.

 

'절대 그이' 캡쳐
'절대 그이' 캡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