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프로미스나인, ‘FUN FACTORY’ 티저 공개…플로버 허를 찌르는 옵더레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22 21: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오프 더 레코드가 플로버의 허를 제대로 찔렀다.

22일 프로미스나인(fromis_9) 브이앱 채널에는 “프로미스나인 (fromis_9) ‘FUN FACTORY’ Prologue”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6월 4일 컴백을 알린 프로미스나인의 새 타이틀곡 멜로디로 추정되는 음악과 멤버들의 상큼한 비주얼의 담겨 있다.

로미스나인(fromis_9) 브이앱 채널

영상 상단에 기재된 ‘FANTA’라는 텍스트, 멤버들의 의상 컬러 등을 보면 (직관적으로) 모 음료수 브랜드가 생각날 네티즌들이 많을 텐데, 이러한 요소들을 실제 컨셉과 뮤직비디오에서 어떻게 잘 녹여낼 것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일 것으로 전망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앞서 22일 스포티비뉴스의 6월 4일 컴백 단독보도로 관심을 모은바 있다.

이에 톱스타뉴스에서는 오프 더 레코드 측에 전화통화로 사실 확인을 요청했고, 이는 사실로 밝혀졌다.

관련 보도가 나온 지 몇 시간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기습 티저가 나온 셈인데. 이에 팬클럽인 플로버 입장에선 반가움과 놀라움과 당황스러움을 복합적으로 느끼게 될 듯하다. 그간 컴백 관련 소식이 뜸했던 것과 비교하면 오늘은 그야말로 떡밥의 폭풍이 몰아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이니.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새 앨범 ‘FUN FACTORY’를 들고 6월 4일 오후 6시 전격 컴백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