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인싸 어플 스냅챗 ‘애기얼굴 어플’ 사용법… “위너가 애기로 돌아간다면?”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5.22 19: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위너가 인싸어플 스냅챗에 ‘애기얼굴 어플’을 사용한 후기를 올렸다.

21일 SBS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보너스 위너가 애기로 돌아간다면..??”이라는 글과 “#sbs #라디오 #영스 #영스트리트 #정소민의영스트리트 #정소민 #쏨디#쏨블리초대석 #위너 #승윤 #승훈 #민호 #진우 #만약에 #인싸어플_사용해봄 #진우는_아예_태초로_돌아갔다고_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동영상 여러개가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송민호, 이승훈, 강승윤은 애기로 변신한 모습이다.

송민호 애기얼굴 / SBS
송민호 애기얼굴 어플 사용  / SBS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승훈 애기얼굴 어플 사용  / SBS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승훈 애기얼굴 어플 사용  / SBS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공식 인스타그램
강승윤 애기얼굴 어플 사용  / SBS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공식 인스타그램
강승윤 애기얼굴 어플 사용  / SBS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진우의 영상을 보이지 않자 네티즌들은 “진우는 어디갔죠?”라고 묻자 제작진 측은 “진우는 아예 태초로 돌아갔다고 한다”라고 센스있는 답변을 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송가락”, “마이노 존귀”, “위너가 애기로 돌아갔당”, “하 진짜 귀여워” 

정소민의 영스트리트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수도권)에서 진행된다.

지난 20일 방송된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쏨블리 초대석 코너에서는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22일 위너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 2019 프라이빗 스테이지를 예고하는 ‘WWIC2019’ 포스터를 게재했다.

위너는 오는 6월 29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위너 프라이빗 스테이지 [WWIC2019]’를 열고 이너서클과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프라이빗 스테이지의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28일, 일반 예매는 31일 각각 오후 8시 옥션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위너는 지난 15일 새 앨범 ‘WE’로 컴백해 19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AH YEAH (아예)’는 국내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하며 데뷔 이후 발표한 모든 타이틀곡이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이어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