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하나의 사랑’ 이예나, 파격적 발레복 자태 눈길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5.22 19: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단,하나의 사랑’ 첫방송을 앞두고 배우 이예나가 셀프 홍보에 나섰다.

22일 배우 이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첫 방송! KBS2 매주 수목 밤 10시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단하나의사랑#황정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예나는 등이 파격적인 발레복을 입고 우아한 모습을 선보였다.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를 그린다. 특히 발레를 소재로 한 국내 첫 드라마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예나 sns
이예나 sns

이예나는 실제 발레 전공으로 다져진 우아한 곡선과 다부진 눈매가 매력적인 신예이다. 극 중 이예나는 판타지아 발레단 솔리스트 발레리나 황정은 역으로 출연한다.
 

발레리나 황정은은 과거 촉망받는 솔리스트였지만 임신과 출산으로 6개월의 공맥을 가지고 복귀, 다시 발레리나로 재도약하기 위해 치열하게 사는 인물이다. 자존심이 강해 쉽게 자신의 약한 모습을 내비치지 않아 차가운 듯 보이지만, 알고 보면 합리적인 사고를 가진 심지 곧은 성향을 지니고 있다. 

이예나는 극 중 ‘정은’이 현실속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밀도 있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KBS2 ‘단,하나의 사랑’은 오늘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