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 형님’ 다비치, 빵빵 터지는 고요 속의 외침…‘오늘부터 개그 듀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아는 형님’에서 다비치가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그룹 다비치와 아나운서 장성규가 전학생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 날 다비치는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히트곡 메들리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어진 고요속의 외침 게임에서 다비치는 폭풍 예능감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처음에 제시된 제시어는 똥멍충이. 언뜻 어려워 보이는 제시어였다.

하지만 이해리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강민경을 가리키며 “너!” 라고 소리질렀다.

이에 강민경은 “나? 나라고? 똥멍충이!” 라고 한 번에 답을 맞춰 아는 형님 패널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JTBC ‘아는 형님’ 캡처
JTBC ‘아는 형님’ 캡처
JTBC ‘아는 형님’ 캡처

이어진 게임에서도 다비치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을 풀어나갔다. 

한편, 다비치는 본격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 바다.

그들이 또 어떤 색다른 콘텐츠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그간 다비치는 2008년 정규 앨범 ‘Amaranth’로 데뷔해 '미워도 사랑하니까' '8282' '두사랑' '사랑과 전쟁' '사고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너 없는 시간들'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치며 음원 차트를 섭렵, '믿고 듣는 다비치'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를 연 다비치는 올해 강민경의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과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OST를 연달아 발표하며 2019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바, 이번 신곡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다비치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한편, 강민경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카더가든과 깜짝 인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카더가든과 강민경은 나이가 같은 동갑내기 친구로 알려져 스튜디오에 놀라움을 안겼다.

이들이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되며, 다비치가 출연한 180회는 20일 오후 6시 30분에 재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