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먹방 유튜버 밴쯔, 군침 자극하는 한우 육회비빔면 먹방…‘육회냉면부터 깍두기육회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육회비빔면이 화제다. 

지난 9일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육회비빔면 맛집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원시장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꼽히는 이 곳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먹방 유튜버 밴쯔의 육회비빔면 먹방이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2017년 12월 밴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밴쯔 버킷리스트 먹방! 한우 3.182kg 먹방! [육회비빔면 + 육회냉면 + 깍두기육회] 먹방!”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자 님들 반갑습니다! 오늘 업로드 하는 영상은 바로!! 육회 영상인데요! ㅋㅋㅋ 제가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방식으로 준비해봤어요! 면 대신 육회를 길게 잘라서 면처럼 넣어봤고, 깍두기처럼 잘라서 깍두기육회를 만들어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잘먹었습니다 안녕!”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밴쯔 유튜브 캡처

공개된 영상 속 밴쯔는 인사와 함께 드디어 소원을 이룬다며 한우 육회비빔면, 육회냉면, 깍두기육회 먹방을 시작했다. 

그는 이날 면 대신 한우를 길게 면처럼 만들어서 준비를 했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직접 양념장을 만들어 한우 육회비빔면을 완성한 그는 맛을 본 후 “맛있다”라며 얼굴에 행복한 미소를 띄워 보는 이를 허기지게 했다. 

또한, 생 육회에 직접 구우며 구운 고기로도 즐기는 등 먹방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얼굴에 행복하다고 써져있는 듯. ㅋㅋㅋ”, “보는 게 짜증날정도로 맛있어 보인다...”, “아 진짜 맛있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22일 오후 12시를 기준으로 조회수 1,533,790회를 기록 중이다. 

한편, 밴쯔는 구독자 32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먹방 크리에이터다.

Tag
#밴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