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비디오스타’ 황보라, 오나나 댄스로 ‘인싸력 증명’ (Feat. 남자친구 차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비디오스타’ 황보라가 ‘오나나 댄스’를 선보이며 인싸력을 증명해 웃음을 더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황보라는 숨겨 뒀던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날 황보라는 현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전혜빈, 오연서와 함께 걸그룹 LUV로 데뷔할 뻔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황보라는 춤 실력을 보여달라는 제안에 앞으로 나서게 됐다.

망설임 없이 앞으로 나선 황보라는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명세를 얻은 ‘오나나 댄스’를 선보인 황보라는 완벽한 표정 연기까지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그의 춤 실력이 공개된 이후 ‘비디오스타’의 MC 김숙은 “배우 쪽의 박나래”라고 평가했다. 이에 대해 황보라 “제 남자친구(차현우)가 나래씨 보고 ‘너랑 똑같아’라고 했다”며 자신과 박나래가 닮았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야기를 듣고 있던 박나래 역시 “내가 마르면 저렇겠다는 생각을 했다. 뒷모습이 똑같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비디오스타’의 박나래와 황보라는 댄스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였다. 두 사람은 오나나 노래에 맞춰 남다른 포스의 춤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김비서가 왜 그럴까’, ‘우리가 만난 기적’, ‘보그맘’, ‘불어라 미풍아’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여왔다. 황보라는 배우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와 7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이 진행한다. 21일 방송에는 황보라, 황찬성, 이유준, 신승환, 정이랑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