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분 좋은 날’ 정만식-황우슬혜, 달밤 어부바 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기분 좋은 날’ 정만식과 황우슬혜가 까만 밤을 아련하게 만들, 동상이몽(同床異夢)의 ‘달밤 어부바’를 펼쳐냈다.
 
정만식과 황우슬혜는 SBS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제작 로고스필름)에서 ‘돌싱남’ 강현빈 역과 ‘강단녀’ 정다애 역을 맡아 치과의사와 약사의 ‘늦깎이 러브 스토리’로 열연을 펼치고 상황. 지난 14회 방송분에서는 다애와의 추억을 곱씹으며 무언가 결단을 내린 듯 한 현빈의 안타까운 오열과 깊은 한숨이 담겨져 불길한 전개를 예감케 했다.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이와 관련 정만식이 황우슬혜를 업고 아무도 없는 밤길을 묵묵히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정다애(황우슬혜)와 ‘달밤 데이트’를 즐기던 강현빈(정만식)이 조잘조잘 애교 가득한 다애의 수다를 듣고 있다가 가만히 등을 내밀고는 어부바를 하게 되는 것. 세상 그 무엇도 부럽지 않다는 듯 행복한 다애와 달리,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 현빈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면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정만식과 황우슬혜의 ‘달밤 어부바’ 장면은 지난 6월 중순 경기도 일산의 한 공원에서 이뤄졌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함께 거리를 걸어보고 나란히 앉아 대사를 미리 맞춰보는 등 돈독한 사이임을 과시했다. 다소 빡빡한 일정 탓에 오전부터 쉼 없이 촬영이 이어져 지칠 만도 했지만, 두 배우는 능숙하게 업고, 업히며 더 나은 장면을 위한 카메라의 앵글과 동선을 제안하고, 다양한 애드리브와 리액션으로 현장을 이끌었다. 서로 다른 ‘극과극’ 감정을 보여줘야 하는 어려운 장면이었지만 한 번에 OK를 받아내는 ‘쾌속 촬영’으로 스태프들을 환호케 했다.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특히 정만식은 홍성창 PD의 큐사인과 동시에 한 번에 번쩍 황우슬혜를 가뿐하게 들쳐 업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또한 부끄러워하는 황우슬혜의 마음을 배려해 너무 가벼워 깜짝 놀랐다고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치마를 입고 있던 황우슬혜와의 불필요한 스킨십을 최소화하기 위해 주먹을 쥐고 어부바 촬영을 진행하는 ‘착한 매너 손’으로 극찬을 받았다. 웃음기를 거둔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를 이어나가면서도 업혀 있는 황우슬혜까지 살뜰히 챙기는 자상한 면모가 촬영장을 더욱 훈훈하게 달궜다는 귀띔이다.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정만식은 “지금까지와는 달라진 분위기를 보여줘야 하는 장면이라 평소보다 조금 더 긴장했던 것 같다”며 “시청자분들의 응원과 지지에 감사하면서 더욱 즐겁게 연기하고 있다. 앞으로 현빈과 다애가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은 “정만식과 황우슬혜는 촬영이 시작되면 완벽하게 극에 몰입한 채 강현빈과 정다애를 리얼하게 표현해내고 있다”며 “예상치 못한 전개 속에 두 사람이 어떻게 위기를 극복해 나갈 지 ‘강정커플’의 러브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한편 ‘기분 좋은 날’ 14회 방송분에서는 서재우(이상우)가 정다정(박세영)을 향한 로맨틱한 ‘마주보기 고백’을 예고했다. 단 둘이 만나고 있는 정다애와 서인우(김형규) 앞에 모습을 드러내며 용감무쌍한 ‘반전 프러포즈’의 의지를 보인 것. 서인우를 향한 선전포고에 이어 드디어 고민을 접은 서재우의 거침없는 행보가 그려지면서 세 사람의 앞날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