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SHINee) 키, 군 입대 후 더 멋있어진 근황…“여전한 만능열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군대에 입대한 샤이니 키의 근황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군대가고 더 잘생겨진 샤이니 키‘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게재됐다.

게재된 게시글 속에는 샤이니 키가 군에 입대한 후의 일상 사진들이 공개되어 있었다.

수많은 전우들 속 우월한 조각미모를 자랑하는 그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짧아진 밤톨머리에도 그의 비주얼은 오히려 빛을 발했다.

키 / 온라인 커뮤니티
키 / 온라인 커뮤니티
키 / 온라인 커뮤니티
키 / 온라인 커뮤니티
키 / 온라인 커뮤니티
키 / 온라인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머리 짧으니까 더 잘생겼다” , “우리 키범이 벌써 보고싶다ㅠㅠㅠ”, “너무 잘생겼어 최고야...존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샤이니 키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 이후 ‘링딩동’, ‘루시퍼’, ‘컬러풀’, ‘뷰’, ‘셀 수 없는’ 등을 발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는 노래뿐만 아니라 예능 ‘주문을 걸어’, ‘엠 카운트 다운’, ‘서울메이트 2’ 등에 출연해 똑 뿌러지는 성격과 매끄러운 진행 솜씨,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는 지난 4일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수료식과 함께 국방부 근무지원단에 배치되었다.

최근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 보아와 후배 레드벨벳의 예리가 샤이니 키(key)의 첫 면회를 가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샤이니는 데뷔 11주년을 맞아 특별한 전시회가 펼친다.

샤이니 데뷔 11주년 기념 전시회 ‘SHINee Day - 넌 나의 단어, 나의 문장, 나의 모든 언어’는 5월 23일부터 6월 2일까지 11일간 서울 압구정동 SM엔터테인먼트 셀러브리티 센터에서 열리며, 앨범 테마를 담은 포토존, 미니 뮤직비디오 세트, 콘서트 의상 전시 등 총 11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전시회는 공식 팬클럽 샤이니월드를 대상으로 무료로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원활한 관람을 위해 회차별 사전 예매를 진행, 지난 13일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무료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